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AS 접수 / 예약

AS 접수 / 예약

건스토리 AS 접수 및 예약관련 게시판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KAR98K] 인터파크에서 구매했었는데, 상품에 이상이 있습니다.
작성자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10-07 05:05: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16

http://shopping.interpark.com/product/productInfo.do?prdNo=2665853379&dispNo=001841045005

이곳을 통해서 KAR98K를 구매했습니다,

해당 쇼핑몰에 문의를 드렸는데 이곳으로 연락해주셔야 한다고 해서 문의드려요.

구매해서 받아본지 일주일도 안된 상품입니다,
노리쇠가 걸려 탄피가 정상적으로 배출이 안되고, 노리쇠도 끝까지 당겨지지않고 걸립니다.
처음에도 이런 조짐이 좀 있었는데, 점점 빈도가 늘어나고 지금은 거의 대부분의 확률로 이런 증상이 나오네요,

말로 설명이 어려워서 영상으로 보내드리고 싶은데 어디로 보내드려야할지 확인 가능하실지 알고싶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바로가기 포토리뷰 신규회원혜택

맨위로